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쫑쫑 블로그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돈이 들어오는 꿀팁은 바로 토스 잘 이용하기 입니다.!!!

 

토스는 쉽게 송금할 수 있는 어플인데요. 실제로 이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씩 심심할 때 아이스크림 값 버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겠죠? ㅎㅎ

 

현재 토스에서는 행운 퀴즈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가끔씩 광고를 받아 토스의 행운 퀴즈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이 때 그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랜덤으로 자신의 토스계좌에 돈을 받는 형식입니다.!!

 

금액은 1원부터 그 금액의 한도치 까지 랜덤이라고 되어있지만

실제로 받는 금액은 200원에서 600원 사이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 랜덤이기 때문에 얼마가 나올지는 모릅니다. 제 지인분은 1200원도 받고 그러더라구요!!

보통 저는 200400원 받았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 제일 중요한 것은 이게 아니라 토스 행운 퀴즈를 공유하고

그 공유한 링크에서 내 지인이 혹은 아는 사람이 이 퀴즈를 풀 때마다

마찬가지로 돈이 들어오는 것이죠!!!!

 

제가 100원을 얻었어도 친구가 제가 공유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300원이

친구랑 저한테 같이 들어오는 형식이니 저한테는 또 300원이 추가로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나요?!! ㅎㅎㅎㅎ

다단계 형식의 느낌?.....이지만 공짜로 돈을 준다 하니 뭐 참가해서 나쁠 건 없겠죠? ㅎㅎ

이제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물론 토스의 회원 분만 가능하셔서 이미 토스를 사용중이신 분은 상관없지만..

토스를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가입을 하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일단 토스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간 뒤 우측 하단에 전체라는 곳을 누릅니다!

이렇게 화면이 나오실 텐데 화면을 내리시다보면 혜택부분에 행운퀴즈라고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종료된 퀴즈는 이미 퀴즈의 기간이 끝난 퀴즈라 필요가 없지만!! 간간히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서는

퀴즈가 올라올 때마다 풀어야겠죠. 그래서 저는 앞으로 퀴즈가 나올 때마다 블로그 글을 급하게 모바일로라도 써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독해주시면 제 글이 나올 때마다 알림 받아 쏠쏠한 재미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상 쫑쫑 블로그였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